수원 365일 병원 영통 경희수 한의원 365 진료

수원 365일 병원 영통 경희수 한의원 진료​ 이경은 진료원장

수원 365일 병원 - 늘 진료합니다

수원 365일 병원 영통 경희수 한의원 진료

본원은 365 진료를 시행하는 한의원으로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료합니다.

점심시간은 없이 진료하며, 접수마감은 진료마감 30분 전에 이뤄지므로, 아무리 늦어도 오후 4시 30분까지는 와주셔야 합니다.

원활한 진료를 위해 오후 4시까지 한의원에 도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수원에서 공휴일에 영업하는 병원, 문여는 의료기관, 오늘 문연 곳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영통역 경희수한의원은 언제나 문연 한의원으로 지역주민분들께 조금 더 가까이, 편하게 있고자 합니다.

저희 의원은 휴일에도 진료하는 365 진료를 합니다.

본원은 법정공휴일(신정(새해 첫날), 삼일절(3·1절),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부처님오신날(석가탄신일), 어린이날, 현충일, 기독탄신일(성탄절, 크리스마스)에 정상진료합니다. (설날연휴, 추석연휴 제외)

뿐만 아니라 일요일 진료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진료실에서 환자 진찰 중인 김영조 진료원장 한의사

초기 치료가 중요합니다

주말과 휴일에도 언제나 통증 및 교통사고는 찾아올 수 있습니다. 그곳에 항상 저희 경희수한의원이 있겠습니다.

추나요법, 통증 및 자동차보험 진료를 중점적으로 진료가능한 저희 의료진이 항상 곁에 있겠습니다.

침치료 뿐만 아니라, 부항, 추나요법, 약침(봉침), 한약, 보험적용 가능한 보험한약, 전자뜸, 물리치료 등과 같은 다양한 치료방법을 진단을 통해 환자분 증상에 맞게 시행하여 빠른 회복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통증 및 교통사고 후유증은 초기 치료가 매우 중요한데요. 지속적인 치료와 관찰을 통해서 예후를 양호하게 하고 재발을 예방하는 것이 필수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통증이나 잘못된 자세 또는 담결림, 염좌 등으로 통증을 앓고 계시다면 이번 휴일에 내원하셔서 치료를 시작하는 것은 어떨까요?

수원 365일 병원 영통 경희수 한의원 진료​ 대기실에서 설명중인 송지훈 진료원장

수원 365일 병원 영통 경희수 한의원 365 진료 오시는 길

대중교통으로 찾아오시는 방법은 지하철 영통역 1번 출구이며, 버스정류장은 훼미리타워, 영통역 등에서 내리시면 편하게 내원가능하십니다.

자가용으로도 내원하기 쉽습니다. 영통동 996-4번지 혹은 봉영로 1612로 검색하셔서 오시면 되고, 대형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으니 편하게 주차가능합니다.

저희 한의원은 보보스프라자라고 하는 큰 건물의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휴일에는 4시간 주차무료입니다. 수납 후 한의원을 떠나시기 전에 반드시 주차증을 받아가세요.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경희수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보다 더 자세한 사항(진료 시간, 진료 과목, 내원 방법 등)이 궁금하다면 전화카카오톡채널 등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