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근육통 병원 영통 관절염 치료 한의원

수원 한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 근육통 환자

수원 근육통 병원

수원 근육통 병원 영통 관절염 치료 한의원

목, 어깨, 등, 허리 쪽의 근육통의 가장 흔한 원인은 해당 근육의 과도한 사용입니다.

휴식을 충분히 취하면 자연경과에 따라 호전되는 경우가 많지만 현실적으로 업무, 학업, 노동으로 인해 휴식을 취할 수 없는 경우에는 치료가 꼭 필요합니다.

수원 근육통 병원 - 영통 경희수한의원 치료 프로그램

근육통의 경우 한의치료는 매우 효과적입니다. 당장의 통증 뿐만 아니라 차후에 있을 후유증 및 재발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저희 경희수한의원에서는 통증의 정도와 경과, 증상에 맞게 1:1 맞춤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한의물리치료, 부항, 침치료, 침전기자극 등이 시행되며, 필요에 따라 약침, 뜸, 추나요법 또한 시행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올바른 치료뿐만 아니라 통증의 예후와 자가관리법도 설명해드리고 있습니다.

수원 근육통 병원 영통 관절염 치료 한의원 약침 치료중인 이경은 한의사 진료원장

수원 관절염 병원

관절이란 뼈와 뼈가 만나는 부위를 말합니다.

관절염은 이 관절을 많이 사용하여 발생하는 퇴행성, 면역 계통의 문제로 발생하는 자가 면역성 등의 원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보통 퇴행성 관절염은 체중 부하가 많이 가게 되는 무릎 관절에서 쉽게 나타나며, 고관절, 손목, 팔꿈치, 발목 등의 과사용 및 체중 부하를 많이 받는 다른 관절에서도 잘 발견됩니다.

대표적인 자가 면역성 관절염인 류머티스 관절염은 보통 손가락 관절에서 호발하는 편이며, 가족력(유전), 성별(여성에게 호발)의 영향도 있습니다.

수원 한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 관절통 환자

수원 관절염 병원 - 영통 경희수한의원 치료 프로그램

관절염은 발병시기, 발병원인, 발병위치에 따라 예후가 다양합니다.

그에 따라 치료법도 달라져야 하는데, 관절염의 대부분은 퇴행성으로 나타나므로 인내심을 갖고 치료기간을 길게 봐야 합니다.

드라마틱한 회복보다는 관리의 차원에서 치료를 시행하며 스트레칭, 온찜질 등 자가적인 관리도 필수적입니다.

저희 한의원에서는 한의물리치료, 부항, 침, 뜸, 약침, 추나 등의 치료법을 통해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영통역 경희수 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본원은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네이버예약이나 전화(031-205-7553)로 예약하고 내원하시면 보다 더 원활하게 관절염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