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녹용 보약 한약 영통 경희수 한의원

수원 한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 한약 처방과 복용 설명 리플렛

녹용이란

수원 녹용 보약 한약 영통 경희수 한의원 – 녹용(鹿茸)이란 사슴의 새로 돋은 뿔을 말합니다.

한의학에서는 보신양(補腎陽), 보정혈(補精血), 강근골(强筋骨), 장정신(壯精神) 한다 하여 대표적인 보양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큰 병을 앓고 난 후나, 소아 청소년기 성장에 있어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수원 녹용 보약 한약 영통 경희수 한의원 진맥 중인 이재현 대표원장

수원 녹용 보약 - 뉴질랜드 분골 부위만 사용합니다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는 청정 뉴질랜드산 녹용의 분골 부위만을 사용해 한약을 달입니다.

분골은 녹용의 가장 끝부분에 위치하여 세포 활동이 가장 활발한 부위입니다.

성장하는 생장점이 있어 녹용 중에서도 가장 훌륭한 효능을 발휘하게 됩니다. 저희 한의원에서는 정확한 체질감별과 진단을 통해 녹용보약을 처방해드리고 있습니다.

 

수원 녹용 보약 한약 영통 경희수 한의원​ 가격 비용 금액

녹용 보약 한약 클리닉
녹용 보약 (20일분)550,000원

녹용이 귀한 약재이다 보니 비용이 값비싼 편입니다. 저희 한의원에서는 녹용보약 가격 비용은 20일분(하루 2회 복용)에 55만원입니다. (2024년 기준)

비싼 비용을 지불하는 만큼 녹용 한약을 잘 짓는 곳에서 한약을 짓길 희망하시는 환자분이 많습니다.

저희 수원 영통역 경희수한의원에서는 그러한 마음을 잘 이해하며, 환자분에게 최고의 효능이 발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원 한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 녹용 약재와 녹용 설명 리플렛

기혈보강, 순환개선의 명약입니다

수험생이나 큰 병을 앓고 난 후 환자분들은 기력을 보강하고 개선시키고 싶을텐데요.

기혈氣血을 보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바로 순환개선입니다.

순환의 장애가 소화불량, 변비, 기력저하, 머리가 맑지 못함, 수면 장애 등의 근본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기혈을 보강하고 순환을 돕는 약재인 녹용 보약을 드신다면, 기력저하 뿐 아니라 순환장애의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적절한 운동과 스트레스 관리, 충분한 수면 역시 함께 이뤄져야 더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은 녹용을 비롯한 효과적인 한약재의 선별 후 처방과 함께, 환자분의 체질과 특성을 고려해서 다각적인 생활 관리에도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영통역 경희수 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본원은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네이버예약이나 전화(031-205-7553)로 예약하고 내원하시면 보다 더 원활하게 녹용 보약 한약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