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다이어트 한약 감비환 영통 경희수 한의원​

수원 한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 다이어트 한약 감비환

수원 다이어트 한약 감비환 - 건강한 다이어트

수원 다이어트 한약 감비환 영통 경희수 한의원 – 최근 서구화된 식습관과 과잉 영양으로 우리나라의 비만인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게 되었는데 몸에 무리없이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는 인바디 검사와 체질 진단 등의 진료를 통해 환자분의 체질과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를 도와드립니다.

진료실에서 인바디 검사 결과지를 설명 중인 송지훈 원장

일대일 맞춤 비만 치료를 지향합니다

한약(감비환)과 더불어 적합한 운동을 권해드리고 생활습관, 식습관 개선을 도와드립니다.

다이어트 과정의 단계별(초기, 중기, 정체기)로 구분된 한약으로 맞춤치료가 가능합니다.

다년간의 비만 진찰의 치료 경험을 가진 저희 의료진이 약 복용에 따른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치료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수원 다이어트 한약 - 부작용 주의사항은 없나요

물론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 한약은 한약의 전문가인 한의사에게 직접 진찰받아서 안전하게 복용해야 합니다.

특히 본원을 비롯한 대부분의 다이어트 한약에는 마황이란 한약재가 들어갑니다.

이 마황은 식욕억제와 신진대사 활성 효능이 있어서 체중 감량에 있어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이는데요.

반면에 마황이 체질에 맞지 않는 환자가 복용하거나 용량, 용법에 맞지 않게 복용하게 되면 불면, 심계(심장 두근거림), 복통, 소화장애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의사에게 개별적인 체질을 세심하게 진단하고 판단 받아서 마황 한약 제제를 신중하게 처방받으시길 추천합니다.

경희수한의원 다이어트 한약 감비환 가격 금액 비용

본원에서는 감비환 20일분  또는 10일분 단위로 처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한약은 하루 3회, 아침, 점심, 저녁 식전 30분에 복용합니다.

2024년 현재 본원에서 처방하는 다이어트 한약 감비환 은 20일분에 13만원, 10일분에 7만원에 처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치료 기간은 현재 체중, 목표 체중, 직업 등 여러 다른 요소들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약 2~3개월의 기간을 잡는 것이 보통입니다.

다이어트 클리닉
감비환(20일분)130,000원
감비환(10일분)70,000원

비대면 진료 처방 가능합니다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 다이어트 한약 감비환 비대면 진료 및 처방이 가능합니다.

평일 야간 진료시간(오후 6시 이후), 토요일 오후 1시 이후, 일요일, 공휴일에는 본원에서 진료받은 경험이 없는 환자(초진)도 비대면진료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평일 주간시간(오후 6시 이전) 및 토요일 오후 1시 이전에는 6개월 이내 본원에서 진료받은 경험이 있는 재진 환자만 비대면진료가 가능합니다.

다이어트 한약 감비환 비대면 진료를 원하신다면 하단 링크의 비대면 진료 요청 폼을 작성해 주시거나 전화문의, 카카오톡채널 문의 등을 남겨주시면 비대면진료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영통역 경희수 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본원은 대면 진료 시,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네이버예약이나 전화(031-205-7553)로 예약하고 내원하시면 보다 더 원활하게 다이어트 한약 처방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