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우황청심원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수원 우황청심원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우황청심원이란

수원 우황청심원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우황청심원(牛黃淸心元)이란 처방명에 들어가 있는 우황(소의 담즙에서 비롯된 담석)을 비롯해, 사향, 인삼, 감초, 포황, 서각 등의 한약재가 들어갑니다.

한의학에서는 전통적으로 청심환을 마음을 가라앉히고 진정하게 하는 효능, 중풍을 치료하는 등의 목적으로 사용해 왔습니다.

 

수원 우황청심원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비용 가격 금액

수원 우황청심원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우황청심원 (10일분)60,000원

저희 수원 영통역 경희수한의원에서는 우황청심원을 10일분 단위(30환, 1통, 하루 3번 아침·점심·저녁 식후 30분 복용)에 6만원으로 처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2024년 기준)

우황청심환 처방 복용과 함께 다른 한의 치료를 병행하세요

청심원 복용과 함께 마음을 편하게 해주고 기혈 순환을 돕는 침 치료, 뜸 치료, 온열자극(핫팩, 경피적외선조사 IR 등) 등을 병행하면 더 효과가 좋습니다.

우황청심환은 중요한 시험을 앞둔 수험생, 고혈압 등의 만성 질환자, 시험 기간에 긴장을 자주 하는 학생 등에게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은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경희수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적절한 진찰을 받고 효과적인 한의원 치료를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영통역 경희수 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본원은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네이버예약이나 전화(031-205-7553)로 예약하고 내원하시면 보다 더 원활하게 우황청심원 처방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