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주말 병원 영통 경희수 한의원 진료

수원 주말 병원 영통 경희수 한의원 진료​ 이경은 진료원장 한의사

수원 주말 병원 영통 경희수 한의원 진료​

수원 주말 병원 영통 경희수 한의원 진료

저희 의원은 365일 늘 진료하는 병원으로, 토요일, 일요일 주말에도 오후 5시까지 진료합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없이 진료하며, 늦어도 오후 4시까지 와주시면 정상진료 가능합니다.

수원에 주말에 문여는 한의원이 없어서 참 난감한 적이 많으셨을 겁니다.

저희 한의원은 영통동 주민분들께 조금 더 편하게 다가가고자 주말과 공휴일에도 진료를 하는 365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인바디 설명중인 김영조 진료원장 한의사

근골격계 통증 질환, 교통사고 후유증은 한의 치료를 추천합니다

주말에 교통사고가 났는데 난감한 경우가 많으셨을 거에요.

자동차사고 후유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초기 치료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고 직후 빠르게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적절한 검사와 치료를 받으시길 추천합니다.

평상시 만성적인 통증을 갖고 계신데, 시간이 없어서 치료를 미뤄오신 분들도 통증 치료를 받기 위해 저희 한의원에 주말에 많이 내원해 주십니다.

근골격계 통증에 있어서는 한방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매우 효과적이며, 많은 연구들을 통해 입증되고 있습니다.

치료방법으로는 척추과 관절의 부정렬을 교정하고, 체형을 바로잡는 추나요법 / 전통적인 한의학적 치료법인 침, 뜸, 부항 / 약침 / 한약 / 물리치료 등이 있습니다.

소요되는 치료시간은 보통 치료 1회당 50분 ~ 1시간 정도 됩니다.

주말에는 환자분들 뿐만 아니라 보호자분들도 같이 오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대기실에 안마의자와 먹을거리, 읽을거리 등을 준비해두었으니 편하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산후풍, 월경통, 안면마비 질환도 한의 치료가 도움이 됩니다

출산 후 산후풍 증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신 산모분들도 저희 한의원에 주말을 이용해 많이 내원해주시는데요.

수원시 둘째아 이상 할인바우처 사업한의원으로, 행정복지센터(동 주민센터, 동사무소)에서 출생신고시 받은 할인바우처를 들고 와주시면 20만원 이상의 한약을 처방받을 경우 10만원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첫만남이용권, 국민행복카드, 수원페이 역시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최근 첩약보험 시범사업이 시행되면서 해당 문의도 많은데요.

저희 한의원은 첩약보험 시범사업 의료기관으로 월경통 (생리통) / 안면신경마비 (구안와사) 이 질환들의 치료목적의 한약 (첩약)을 보험적용 받아서 처방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원 주말 병원 영통 경희수 한의원 진료​ 대기실에서 설명중인 송지훈 진료원장 한의사

수원 주말 병원 영통 경희수 한의원 진료 오시는길

저희 한의원에는 지하 3층까지 대형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서 차량으로 내원하시기 편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2, (영통동 996-4번지) 보보스프라자 3층” 입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시면 바로 한의원이 보입니다.

대중교통으로 오시기도 편한데요. 수인분당선 영통역 1번출구 또는 청명역 3번출구에서 내리시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 “훼미리타워 정류장”이나 “영통역 정류장”에서 버스 하차하셔서 오셔도 됩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경희수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본원은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네이버예약이나 전화(031-205-7553)로 예약하고 내원하시면 보다 더 원활하게 주말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