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통증 클리닉 영통 경희수한의원

통증이란

수원 통증 클리닉 – 통증은 신체에 이상이 생겼을 때 우리 몸이 보내는 신호입니다.

저희 병원은 목 허리 등과 같은 척추질환 / 어깨 무릎 팔꿈치 손목 발목과 같은 관절질환의 문제를 중점적으로 진료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신체에서 고장 난 분위를 알려주며 때로는 내부 장기의 이상을 밖으로 표출하기도 합니다. 이 통증이 제때 치료되지 않고 만성화되면, 주변의 신경, 근육, 혈관을 긴장시켜 치료가 어려운 통증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보통 어깨, 무릎, 허리 등의 부위에 다발하게 되는데 통증과 함께 담결림, 뭉침, 쑤심, 저림 등의 증상이 동반되기도 합니다.

종아리, 정강이, 팔, 다리의 통증 역시 잘 발생할 수 있고 이 또한 치료를 해야 합니다.

수원 한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 통증 클리닉

원인을 정확히 규명하고 초기에 적극적으로 치료 받으세요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는 통증을 유발시키는 원인을 찾아서 통합적인 치료를 해드립니다.

원인을 찾아내는 이학적 검사, 초음파 진단기기 검사 등의 진단 후 침, 뜸, 한의물리치료, 추나요법 등과 계획된 운동을 병행해야 합니다.

만성화된 통증에 원하는 치료 효과를 얻으려면 장기적인 치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자칫 실망하거나 중간에 포기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절대적으로 경계해야 하며, 장기간의 인내를 가지고 꾸준히 시행해야 합니다.

특히 목, 등, 허리의 염좌와 같은 질환은 만성적이고 고질적인 통증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초기 치료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경희수한의원은 수원 영통 지역에서 믿을 수 있는 통증 클리닉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같은 부위의 통증일지라도 그 원인은 다를 수 있습니다

정확한 이학적 검사와 상담, 진단을 통해 통증의 원인을 감별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희 수원 통증 클리닉 중점진료 영통 경희수한의원 의료진은 그러한 통증의 원인을 잘 파악하고 치료해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수원 통증 클리닉 영통 경희수한의원 이경은 진료원장

수원 통증 클리닉 영통 경희수한의원 치료 프로그램

저희 한의원의 통증 (근골격계 질환)에 대한 주요 치료법은 추나요법, 물리치료,부항, 침 치료입니다.

환자분의 상태에서 따라 비급여항목이 약침(봉침 등)이 추가적으로 시행될 수도 있으며, 보다 더 구조적인 문제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에는 최근 건강보험이 적용되어 실비청구도 가능한 추나요법을 상담을 통해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 짜먹는 통증 치료 한약인 비급여 연조제 역시 3일분씩 처방이 될 수 있습니다.

치료 소요시간은 총 1시간 정도 발생합니다.

처음 오시는 초진의 경우에는 원장님과의 진찰 시간 및 대기 시간이 추가적으로 발생하므로 넉넉하게 1시간 10~20분 정도는 생각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치료기간은 얼마나 통증이 오래 되었는가, 통증의 강도, 손상의 정도가 얼마나 심한가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통 1주일 정도 매일 꾸준하게 치료 받으면, 통증의 정도는 많이 개선될 수 있으며, 정확한 예후는 상담과 검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한의원 치료가 실비 적용 되나요

네, 한의원 치료는 실비 적용됩니다. 앞서 설명드린 추나요법, 물리치료, 부항, 침, 뜸 치료, 보험한약 처방은 건강보험 적용되는 급여 항목입니다.

실손의료보험 (실비보험)은 급여 항목에 대해서 1만원을 공제하고 그 초과금을 환급해 드리는데요.

만약 저희 수원 통증 클리닉 에서 3만 1천원의 급여 진료비가 발생했다면, 1만원을 공제하고 2만 1천원을 실손으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즉, 실비 처리 시, 치료 1회당 환자 최종 본인부담금은 1만원인 셈이죠.

개별적인 직장에서 의료비를 보장하는 경우에도 보통 건강보험 급여 항목에 대해 보장하므로 본원의 급여 진료비를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비 처리를 하실 경우, 저희 접수실 직원이 필요 서류(진료비 계산서, 진료비 세부산정내역 등)를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수원 통증 클리닉 주차, 내원 방법, 예약, 결제 방식

건물내 지하에 대형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으므로 주차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수납하실때에 주차권을 받아가시면 무료주차 가능하십니다.

본원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에 자리잡고 있으며, 수인분당선 영통역 1번 출구, 청명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습니다.

031.205.7553 으로 전화주시면 보다 더 자세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통화하기가 어려운 상황이시라면, 카카오톡 채널에서 “경희수한의원”으로 친구추가하여 메시지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본원은 삼성페이, 애플페이, 수원페이, 바코드와 QR 코드 결제방식인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등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경희수 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본원은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네이버예약이나 전화(031-205-7553)로 예약하고 내원하시면 보다 더 원활하게 통증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