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첩약보험 한약 영통 실비가능 한의원

수원 한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 진료실에서 환자와 진찰 중인 송지훈 원장

수원 첩약보험 한약 시범사업 시행 경희수한의원

수원 첩약보험 한약 영통 실비가능 한의원

2020년 11월 20일부터 안면신경마비 (구안와사), 월경통 (생리통), 뇌혈관질환후유증 (중풍후유증), 이 3개 질환에 대한 한방 첩약 건강보험이 적용됩니다.

환자 당 연 1회, 10일분의 첩약을 한의원에서 건강보험으로 처방받을 수 있게 하는 ‘첩약 건강보험 적용 시범사업’이 시행됩니다.

위의 질환들은 그동안 한의학이 우수한 치료효능을 보여온 질환들인데요.

이번 건강보험 시범사업 실시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용은 총 10만원에서 15만원 정도 발생하며, 환자분은 그 절반 금액에 해당하는 5만원 ~ 7만 5천원 정도의 본인부담금만 지불하면 됩니다.

급여 부분이기 때문에 실비보험 (실손보험)이 있으시다면, 본인부담금 역시 1만원 공제후 차액 환급 가능합니다.

수원 한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 한약 처방 파우치

수원 첩약보험 한약 - 영통 경희수한의원 처방 프로그램

저희 한의원의 모든 맞춤 탕약(첩약)은 원내에서 직접 달입니다. (원내탕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한약재만을 선별하여 깨끗하게 정수된 물로 정성껏 달입니다.

보통 진료받은 다음날 택배로 받으실 수 있으며, 직접 찾으러 오실 수도 있습니다.

비용 부담이 커서 선뜻 처방받기 힘들었던 한약을 이번 기회에 복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한의약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닙니다.

수원 영통역 근처에 있는 저희 경희수한의원에서 자연이 주는 회복력을 경험해보세요.

진맥과 상세한 문진을 통해 환자분의 상태에 적합한 한약을 선별하여 처방해드리겠습니다.

한약 복용과 함께 침치료, 부항, 뜸, 물리치료, 추나요법, 약침 등의 적절한 치료가 병행된다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개별적인 상태에 따라 맞춤 치료를 권장해드리고 치료계획을 설정해드리니, 담당 원장님의 진료와 안내에 잘 따라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한약 파우치를 한약 박스에 담고 있는 경희수한의원 의료진

구안와사는 초기 치료가 중요합니다

구안와사 (안면마비)는 초기치료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비가 발생하면 초기에 한의원과 신경과에 빠르게 방문해주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초기 3~4주간은 한약 복용과 함께 매일 침치료를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한약 복용과 양약 (스테로이드 등)을 병용하는 것이 빠른 회복과 양호한 예후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수많은 연구들을 통해 입증되고 있습니다.

만성적인 생리통, 한약으로 치료해 보세요

원인을 알기 어려운, 만성적인 생리통으로 고생중이라면 한약 복용을 권장드립니다.

특히 초경시부터 계속 발생해오는 생리통으로 인해, 월경기마다 진통제를 끊지 못하고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한약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을 어떨까요?

한약 복용과 함께 적절한 생활습관 교정, 운동, 스트레칭 등이 같이 이뤄진다면, 더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편하게 내원해 주세요

저희 한의원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2, 보보스프라자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형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량으로 오셔서 주차하기 편합니다.

수인분당선 영통역 1번 출구와도 가까워서 대중교통으로 내원하시기도 편합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영통역 경희수 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첩약보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 031-205-7553 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본원은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네이버예약이나 전화(031-205-7553)로 예약하고 내원하시면 보다 더 원활하게 첩약보험 한약 처방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