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자운고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수원 자운고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자운고란

수원 자운고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자운고는 다양한 피부 증상(가려움, 건조감, 벌레 물린 곳, 아토피, 기타 피부염, 한포진 등)에 광범위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본원의 자운고에 포함된 한약재는 당귀, 황기, 백지, 유근피, 고삼, 황백, 현삼, 백선피, 백작약, 황련, 금은화, 연교 등입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경희수 한의원에서 처방하는 자운고는 피부 재생 효과, 보습 효과, 진정·소염 효능 등이 뛰어납니다.

수원 자운고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가격 금액 비용

수원 자운고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자운고 1통12,000원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 한의원에서는 2024년 기준 자운고 1통에 12,000원에 처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비대면 진료 기준에 적합한 경우, 전화 통화를 통한 비대면 진찰로 자운고를 처방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 최하단의 구글 폼 링크(비대면 진료 신청서)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비대면진료 이후 택배로 자운고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자운고 처방 이렇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 방법은 피부를 완전히 건조한 상태에서 면봉이나 장갑(라텍스 글러브 등)을 착용한 상태에서 환부에 적절하게 도포하는 것입니다.

면봉이나 장갑이 없다면, 손을 깨끗하게 씻고 사용하는 것이 환부가 덧나지 않게 예방할 수 있으며, 자운고를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하루에 2~3회 정도 필요에 따라 자운고를 바르면 되며, 자운고는 냉장 보관을 권장합니다.

자운고와 다른 한의 치료와 병행을 추천합니다

자운고 사용과 함께 피부 질환을 일으키는 근본 원인을 제거하는 일대일 맞춤 한약(탕약), 침 치료, 뜸 치료, 건강보험 적용되는 보험한약 처방 등의 진료도 병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평소 피부 질환으로 고생중이면서 스테로이드, 항히스타민 제제의 부작용이 내성이 생기는 것이 우려된다면, 한의 치료를 고려해 보세요.

저희 수원 영통역 경희수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스테로이드, 항생제, 방부제가 없는 천연 한방 성분으로 만들어진 자운고를 처방받아 사용해 보시길 권장합니다.

수원 자운고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 저희 병원의 자운고 처방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영통역 경희수 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본원은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네이버예약이나 전화(031-205-7553)로 예약하고 내원하시면 보다 더 원활하게 자운고 처방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