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한약 잘짓는곳 영통 경희수한의원

수원 면역력 강화 개선 한약 보약 영통 경희수한의원 한약 파우치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의료용 청정한약을 사용합니다

신선한

수원 한약 잘짓는 곳 –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국내산 약재와 세계적으로 품질이 뛰어난 신선하고 유명한 약재만을 엄선하여 사용합니다.

안전한

한약재는 규격품인 의료용 한약재와 식품용 한약재로 구분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MFDS)에서 인증받은 안전한, 의료용 규격품 한약재만을 사용하여 정성을 다해 조제하므로 안심하고 복용하십시오.

약효성

잔류농약검사, 중금속검사, 이산화황검사, 식품안정성검사로 안전하면서 약효성이 확보된 한약재만을 사용합니다.

한약재를 검수하면서 약탕기에 약을 넣고 있는 수원 한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 의료진

수원 한약 잘짓는 곳 - 경희수한의원 한약 진단·복용 프로그램

저희 경희수한의원에서 기력저하(기력개선), 피로회복, 체력문제, 만성피로증후군, 수험생보약, 갱년기장애 등에 대한 한약, 보약 처방을 중점적으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상체질 진단을 중점적으로 시행하여 환자분의 체질개선,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약재들을 선별해서 처방해드립니다.

한약은 보통 3제 정도 연달아서 복용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한약 한 제가 20일분이니 보통 2개월 정도 연속해서 쭉 드신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담당 한의사 원장님께서 알려주시는 생활 관리법에 대해서도 잘 따라주시면 더 큰 치료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수원 한약 잘짓는곳 영통 경희수한의원​ 가격 비용 금액

한약 보약 클리닉
녹용보약 (20일분)550,000원
일반보약 (20일분)300,000원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의 보약, 한약의 비용 금액 가격은 녹용 한약 20일분 (하루 2회, 아침, 저녁으로 복용)에 55만원입니다.

일반 한약의 경우 20일분에 30만원입니다. (2024년 기준)

한약 치험례가 풍부한 한의사로 구성된 저희 의료진의 진맥과 상세한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특성과 체질에 맞는 일대일 맞춤 한약을 처방해드립니다.

한약재

수원 한약 잘짓는 곳 - 원내에서 직접 정성껏 달입니다

저희 한의원에서 처방되는 모든 탕약은 원내에서 직접 탕전합니다. 그래서 더 많은 환자분들이 본원의 한약을 더 믿고 처방받아 복용하고 계십니다.

깨끗하게 정수된 물로 효능이 입증되었으면서 안전한, 의료용 한약재만을 사용하여 처방해드립니다. 가족이 복용할 한약이라 여기고 정성껏 잘 달여드리겠습니다.

한약은 보통 진료일 기준 다음날 배달대행 서비스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한의원에서 먼 거리에 있는 분들은 진찰한 날로부터 2~3일 이후에 택배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택배비는 저희 한의원에서 부담합니다.

택배를 받기 곤란한 상황이거나 빠르게 처방을 받길 원하는 경우, 진료일 다음날 저희 한의원에 직접 찾으러 오셔도 됩니다.

수원 한약 잘짓는 곳 - 다양한 결제방식을 지원합니다

저희 수원 영통역 경희수한의원에서는 다양한 결제 방식을 지원합니다.

카카오페이, 애플페이, 제로페이, 수원페이, 국민행복카드 등으로 결제 가능하며, 바코드와 QR 코드 결제방식인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카카오톡을 이용한 비대면 카드결제(올톡페이) 역시 가능합니다.

환자분의 진료 편의성을 위해서 늘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경희수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본원은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네이버예약이나 전화(031-205-7553)로 예약하고 내원하시면 보다 더 원활하게 턱관절 질환, 장애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