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숙취해소 신선불취단 영통 경희수 한의원

수원 숙취해소 신선불취단 영통 경희수 한의원

수원 숙취해소 신선불취단 효능 - 숙취해소·간보호·술독제거

수원 숙취해소 신선불취단 영통 경희수 한의원

신선불취단(神仙不醉丹)이란 ‘신선이 먹는 취하지 않는 약’이란 뜻으로 동의보감에는 “1알을 먹으면 술 10잔을 마셔도 취하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칡꽃(갈화)과 칡뿌리(갈근) 등 15가지 한약재로 이루어진 신선불취단은 음주 전 복용 시, 간을 보호하여 간손상을 최소화하고 덜 취하게 합니다.

음주 후 복용 시, 간의 해독 작용을 도와 술이 빨리 깰 수 있도록 돕고 몸 안의 술의 습열(濕熱)이 남아 생기는 두통, 구역감, 소화불량을 예방합니다.

수원 숙취해소 신선불취단 가격 금액 비용

수원 우황청심원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우황청심원 (10일분)60,000원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 처방해 드리는 신선불취단 가격 금액 비용 은 1박스 (30팩) 7만원으로 처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2024년 기준)

신선불취단 복용 방법

냉장 보관이 원칙이며, 음주 회식 술약속이 있는 날에 1~2팩을 미리 꺼내어서 외출하시면 됩니다.

스틱 제형으로 만들어서 휴대와 복용이 간편합니다. 음주 전후로 간편하게 1팩씩 복용하세요.

특히 음주 약속이 많은 연말 연초에 숙취해소를 위해서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 신선불취단을 처방받기 위해 많은 분들이 내원해 주십니다.

저희 한의원은 수인분당선 영통역 1번 출구, 청명역 3번 출구와 가까이 있으며, 대형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자차로 오시기도 편리합니다.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2, 보보스프라자 3층)

365일 진료(설날 연휴, 추석 연휴 휴진)를 시행하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없이 진료합니다.

평일에는 오후 9시까지 매일 야간진료합니다. 진료마감 1시간 전까지만 내원해 주시면 신선불취단을 포함해 진료를 원활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영통역 경희수 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본원은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네이버예약이나 전화(031-205-7553)로 예약하고 내원하시면 보다 더 원활하게 숙취해소 진료, 신선불취단 처방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