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독감 검사 병원 코로나 동시 영통 신속항원검사

수원 독감 검사 병원 코로나 동시 영통 신속항원검사 독감 코로나 동시 신속항원검사 키트

수원 독감 검사 -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 검사 받으세요

수원 독감 검사 병원 코로나 동시 영통 신속항원검사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은 독감-코로나 동시 신속항원검사 가능한 의원입니다. 지금부터 본원의 위치, 휴일 진료시간 등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한의원 위치

저희 한의원은 수인분당선 영통역 1번 출구, 청명역 3번 출구와 가까이 있습니다.

대형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량으로 오시기도 편합니다. (주소: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2, 보보스프라자 3층)

본원에서 진료받은 환자분은 무료주차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주차권을 드립니다.

수원 독감 검사 영통 경희수 한의원 진료시간

본원은 365일 진료를 시행하는 병원으로, 평일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야간진료를 시행합니다. (점심시간 오후 1시 ~ 2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없이 진료합니다.

진료마감 1시간 전까지만 내원하시면 모든 검사와 진료를 원활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독감 코로나 동시 신속항원검사​ 진단 키트

검사와 진료 과정

본원의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RAT) 키트는 A형, B형 인플루엔자 (독감), 코로나19 이 3가지를 모두 동시에 검사할 수 있습니다.

검사 결과는 10분 이내로 나옵니다.

체온, 증상, 환자분의 체질에 따라 그에 맞는 침, 뜸 치료, 건강보험 적용되는 보험한약 처방(3일분 또는 5일분 단위)이 가능합니다.

제증명 서류 발급

검사 결과에 따라 양성 확인서, 음성 확인서 발급 가능하며, 진료확인서, 진단서 등 다른 제증명 서류 역시 발급 가능합니다.

비용은 얼마나 발생하나요

검사 비용과 양성 확인서, 음성 확인서 발급 비용은 무료입니다.

진찰료, 침, 뜸, 보험한약 처방 등은 약 1만원 내외 비용이 발생하며, 건강보험 적용되는 급여 항목이므로 실비(실손의료보험) 처리도 가능합니다.

진료확인서는 3,000원, 진단서는 20,000원의 비용이 별도로 발생합니다.

독감보험? 영문증명서?

안타깝게도 본원에서는 독감보험 처리 불가능합니다. 또한 영문증명서 발급은 불가능하며, 국문으로 된 증명서(양성확인서, 음성확인서, 진단서, 진료확인서 등)만 발급 가능합니다.

수원 독감 검사 병원 코로나 동시 영통 신속항원검사 - 글을 마치며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영통역 경희수 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본원은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네이버예약이나 전화(031-205-7553)로 예약하고 내원하시면 보다 더 원활하게 독감, 코로나 검사 및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