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비대면 진료 영통 한약 처방 한의원

수원 비대면 진료 영통 한약 처방 한의원 진찰 중인 이재현 대표원장 한의사

수원 비대면 진료 처방 가능합니다

수원 비대면 진료 영통 한약 처방 한의원 – 최근 비대면 진료 처방 시범사업이 확대되었는데요.

정부 방침에 따라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는 현재 2024년 2월 23일(금)부터 한시적으로 비대면진료를 전면 확대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원에서의 진료 경험 여부와 상관없이(초진, 재진 모두) 모든 진료 시간에 비대면 진료가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없음)

2024년 현재 평일 야간진료 시간(오후 6시~8시 30분 사이), 토요일 오후 1시~4시 30분 사이, 일요일, 공휴일에는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의 초진, 재진 여부 상관없이 비대면 진료 가능합니다.

참고로 평일 주간시간(오후 6시 이전), 토요일 오후 1시 이전에는 본원에서 6개월 이내 진료받은 경험이 있는 재진 환자만 비대면 진찰이 가능합니다.

https://forms.gle/d4jrhydpm75uP9KBA

위의 조건에 부합하는 환자이면서 비대면 진료를 원하신다면 위의 구글 폼 비대면 진료 신청서 링크를 클릭해서 비대면 진료를 신청해 주세요.

구글 폼으로 비대면 진료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면, 저희 접수실 직원이 신청서를 확인하는 대로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수원 비대면 진료 처방 가능 항목

수원 비대면 진료 영통 한약 처방 한의원​
감비환 (다이어트 한약)
일대일 맞춤 탕약 (산후보약, 기력저하, 소화불량 등)
기타 한약 제제 (원방 공진단, 목향공진단, 경옥고 스틱, 쌍화탕)
건강보험 한약 제제 (감기 등 상기도 호흡기 감염 질환, 소화불량, 소화장애, 급체 등의 치료 목적의 연조제 연조 제형의 보험한약)
상비 한약 제제 (자운고, 신선불취단, 시프겔(바르는 파스), 동의고(붙이는 파스) 등)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 택배로 배송 가능합니다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이 위치한 영통동 기준으로 반경 약 4km 이내에 거주하는 분이라면, 배달대행 서비스를 통해 한약 배송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감비환, 공진단, 경옥고 등의 상비 한약 제제, 보험 한약 제제 등은 진료일 당일 바로 발송해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본원 위치 기준 반경 4km 이상에 거주하는 분이라면, CJ택배를 통해 한약을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진찰일 기준 1~3일 이후에 택배로 수령이 가능합니다.

직접 한의원에서 달여서 보내드려야 하는 일대일 맞춤 탕약은 다른 감비환, 상비 한약 제제 등과는 다르게 1일이 더 소요됩니다.

택배비는 총 5만원 이상의 진료비 발생 시, 무료입니다. 만약 5만원 미만의 진료비 발생 시, 환자분이 비용을 부담합니다. 이 경우, 택배비가 4,000원 추가로 발생합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경희수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본원의 비대면 진료에 관해서 기타 문의사항이 있다면 전화 031-205-7553 으로 편하게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환자분들의 편리한 비대면 진료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료기관이 되고자 늘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