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한방동의고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수원 한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 한방동의고 파스 처방

수원 한방동의고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수원 한방동의고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목, 허리, 어깨, 등, 엉덩이, 무릎, 종아리, 발목, 손목, 팔꿈치 등의 근골격계 통증 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은 한방 파스를 선호하시는데요.

수원 한방동의고 가격 비용 금액

수원 한방동의고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한방동의고 1장 (7매입)6,000원

본원에서는 동의고 (붙이는 파스) 1장(7매입)에 6,000원에 처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2024년 기준)

수원 한방동의고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송지훈 진료원장

간편하게 사용하세요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 처방해 드리는 한방동의고는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서 밀착포 사용 등의 번거로움 없이 한번에 파스를 부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동의고 파스는 씻고 나서 완전히 건조한 피부에 붙여서 사용하면 되고 8시간 이내로 쓰면 됩니다. (8시간 초과 사용 시 알러지, 발진, 소양감(가려움)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면 시에 사용하고 싶다면, 자기 직전에 파스를 붙이고 주무신 이후에, 일어나자마자 파스를 떼면 되겠습니다.

다른 치료도 병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스 사용과 함께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추나요법, 침 치료, 뜸 치료, 부항 치료, 약침 치료, 건강보험 적용되는 보험약 처방 등을 병행하면 더 효과가 빠를 수 있습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영통역 경희수 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본원은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네이버예약이나 전화(031-205-7553)로 예약하고 내원하시면 보다 더 원활하게 한방 동의고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