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금연 클리닉 병원 영통 경희수 한의원

수원 영통 금연 클리닉 영통 경희수 한의원​ 담배 꽁초

수원 금연 클리닉 - 금연치료 의료기관

수원 금연 클리닉 – 2015년부터 일반 병원·의원은 물론 치과, 한의원에서도 건강보험 지원을 받아 금연치료가 실시되고 있습니다.

부담 없는 비용으로 의료기관에서 금연치료 프로그램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금연에 성공한다면, 그동안 의료기관에 지불했던 진료비를 인센티브(금연 성공 축하금)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원 금연 클리닉 영통 경희수 한의원​ 진찰 중인 송지훈 진료원장

금연이란

금연이란 것은 생각처럼 쉽지는 않습니다. 보건사회연구원의 조사에 따르면 지난 1년 동안 금연 성공률은 18.4%, 지난 2년 동안 금연 성공률은 13.4%였습니다.

흡연 중단을 잠시 성공하여도 다시 흡연을 시작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신만의 의지만으로는 금연이 성공하기 힘듭니다.

어럴 때에는 의료기관의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는다면 금연은 조금 더 쉬워질 수 있습니다.

저희 수원 금연 클리닉 영통 경희수 한의원의 한의사로 구성된 의료진이 여러분의 성공적인 금연의 동반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수원 영통 금연 클리닉 영통 경희수 한의원​ 금연침과 금연치료 지원사업 관련 설명 리플렛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 금연 치료 프로그램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는 환자분의 흡연 패턴과 금단증상을 판단하여 적합한 금연 치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니코틴 패치, 금연껌, 금연사탕은 물론 침, 뜸, 이침(耳鍼) 등의 한의 치료를 통해 흡연 욕구를 떨어뜨리고 담배 없이 건강한 일상생활을 해나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진찰 후, 상담확인서를 발급해 드려서 2주 단위로 니코틴패치를 처방받아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니코틴패치는 하루 1회, 1장씩 오전에 씻은 후 완전 건조된 피부에 부착해서 사용합니다. 체모가 없는 위팔, 아래팔, 허벅지 안쪽 부위 등에 좌우로 번갈아 가면서 파스 붙이듯이 사용하면 됩니다.

수원 금연 클리닉 영통 경희수 한의원 가격 비용 금액

수원 금연 클리닉 영통 경희수 한의원1회차2회차3회차 ~ 6회차
건강보험 가입자4,500원2,700원0원 (무료)
저소득층0원 (무료)0원 (무료)0원 (무료)
의료급여0원 (무료)0원 (무료)0원 (무료)

총 6회, 2주마다 내원해서 총 12주(3개월)의 치료를 시행하며, 1회차 4,500원 (타상병 동시 치료 시 3,000원), 2회차에는 본인부담금이 2,700원 (타상병 동시 치료 시 1,800원) 발생합니다.

3회차부터 6회차까지는 비용 부담이 없습니다.

참고로 저소득층, 의료급여 환자분들은 1회차, 2회차 치료에도 환자 본인부담금이 발생하지 않고 무료입니다.

금연에 실패하지 않을까요

누구나 실수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불가피하게 직업 특성 상 회식을 자주 해서 음주가 잦은 경우, 주변에 흡연자들이 많은 경우에는 금연에 실패하는 경우가 더러 있는데요.

금연 중에 1~2차례 실수로 흡연을 하게 되었다고 해서 금연 치료를 중단해서는 안됩니다. 흡연을 했더라도 다시 금연을 이어나가면 됩니다.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는 진찰 시 상담확인서와 서류 발급 뿐 아니라 성공적인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금연 팁들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속가능하고 성공적인 금연이 이루어지고 흡연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영통역 경희수 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본원은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네이버예약이나 전화(031-205-7553)로 예약하고 내원하시면 보다 더 원활하게 금연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