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교통사고 추나요법 영통 경희수 한의원

수원 교통사고 추나요법 영통 경희수 한의원 추나 치료 중인 송지훈 원장

수원 교통사고 추나요법 영통 경희수 한의원

수원 교통사고 추나요법 영통 경희수 한의원

교통사고로 인한 손상에 추나요법 역시 자동차보험으로 보장되는 치료법입니다. 사고당 추나요법을 20회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는데요.

편타성손상, 채찍질손상과 같은 자동차사고 후유증에는 추나요법이 효과적입니다. 사고로 인한 척추, 관절의 부정렬을 추나요법으로 회복하시길 권장합니다.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 회복을 위해, 교통사고 환자분들께 추나요법을 시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추나 전용 추나베드가 있는 추나치료실에서 보다 더 중점적이고 효과적인 추나요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증후군에 대한 추나요법 임상경험을 두루 갖춘 한의사에게 추나요법을 받으시길 추천합니다.

한의원에서 어떠한 추나요법을 받을 수 있나요​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 무슨 추나요법 테크닉을 하는지, MET (근에너지 기법)은 되는지, 경근 근막 추나요법, 관절 가동, 교정 추나요법을 시행하는지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요.

저희 한의원에서는 경근, 근막 추나요법을 비롯해서 관절 가동, 교정 추나요법, MET (근에너지 기법) 등 추나요법의 다양한 테크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검사와 진단을 통해서 환자분의 신체 상태, 척추, 관절의 부정렬을 확인하고 그에 맞는 추나요법 테크닉을 시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경희수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본원은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네이버예약이나 전화(031-205-7553)로 예약하고 내원하시면 보다 더 원활하게 교통사고 후유증에 관한 추나요법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