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공진단 원방 사향 목향 영통 한의원

수원 공진단 원방 사향 목향 영통 한의원

공진단이란

수원 공진단 원방 사향 목향 영통 한의원 – 황제에게 진상했던 진귀한 보약

공진단은 최고의 보약 처방으로 인정받아 황제에게 진상했던 약으로 원기(元氣)를 돋우고 기와 혈을 원활하게 하여 질병 예방과 건강한 삶을 유지하게 하는 모든 약 중에서 최고의 약입니다.

저희 수원 공진단 경희수한의원의 원방공진단은 원장님께서 직접 조제합니다.

또 본원에서는 CITES 인증 정품 사향, 식약처 인증 사향을 사용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습니다.

원방공진단은 동의보감에 나온 처방 그대로(사향 녹용 당귀 산수유) 처방하고 있습니다. 동의보감에 나온 대로 1환에 5g이며, 사향은 1환당 100mg (약 2%) 함유되어 있습니다.

본원의 원방공진단은 사향의 함량이 제대로 함유되어 최고의 효능을 제대로 볼 수 있는 처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향을 빼고 목향을 대체해서 조제한 목향공진단은 가격 부담이 없이 처방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목향은 1환당 200mg (약 4%) 함유되어 있습니다.

수원 공진단 원방 사향 목향 영통 한의원​ 이재현 대표원장

수원 공진단 복용 추천 대상

· 키는 쑥쑥! 몸은 튼튼! 성장기 어린이
· 스트레스로 심신이 지친 분
· 체력 및 정신력 소모가 심한 수험생
· 기력강화가 필요한 어르신

공진단은 정신적, 체력적 소모가 심한 수험생, 기력이 떨어진 어르신, 큰 병을 앓고 난 후 기력저하가 심하신 분, 평소 야근이나 스트레스로 고생하시는 직장인, 성장에 관심이 있는 어린이에게 효과적이며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수원 공진단 원방 사향 목향 영통 한의원 비용 가격 금액

공진단 클리닉
원방공진단 10환600,000원
목향공진단 10환120,000원

저희 수원 영통역 경희수한의원에서는 원방공진단 10환에 60만원, 1환에 6만원에 처방해드리고 있습니다.

목향공진단은 10환에 12만원, 1환에 1만 2천원에 처방해드리고 있습니다. (2024년 기준)

공진단 디스플레이

수원 공진단 복용 방법

보관은 반드시 냉동보관을 해야 합니다. 오전 공복에 일어나자마자 상온해동한 후에 사탕을 녹여서 먹듯이 복용하면 됩니다.

하루에 1환을 복용하시는 것이 원칙이나, 상황과 증상에 따라 하루 1/2환 또는 하루 2환을 복용하셔도 좋습니다.

 

비대면진료 가능합니다

 

직접 내원이 어렵다면, 평일 야간진료 시간(오후 6시 ~ 9시 사이), 토요일 오후 1시 ~ 5시 사이, 일요일, 공휴일 시간을 이용해서 전화 통화를 통해 비대면 진료도 가능합니다.

담당 한의사 원장님과 전화 진찰 이후 택배를 통해 공진단과 같은 한약 제제를 댁에서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경희수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직접 내원해서 처방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저희 수원 영통동 경희수한의원은 수인분당선 영통역 1번 출구, 청명역 3번 출구와 가까이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이나 내원 방법, 예약, 진료시간 등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전화문의, 카카오톡채널, 네이버예약, 네이버톡톡, 비대면진료 신청서 구글폼 등의 채널들을 통해 편하게 문의, 상담 요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