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시프겔 영통 케이엠 처방 한의원

수원 시프겔 영통 케이엠 처방 한의원

수원 시프겔 영통 케이엠 처방 한의원

수원 시프겔 영통 케이엠 처방 한의원

케이엠 시프겔 처방은 한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많은 통증 환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한방 파스인데요.

직접 내원하셔서 접수를 한 후에, 진료실에서 담당 한의사 원장님과 진찰을 받고 나서 시프겔을 처방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프겔은 박하, 장뇌(캄파), 치자 등의 한약 성분이 포함된 파스로, 통증 완화에 효과적입니다.

수원 시프겔 가격 비용 금액

수원 시프겔 영통 케이엠 처방 한의원​
시프겔 1통12,000원

본원은 2024년 기준 시프겔 (바르는 파스) 1통에 12,000원에 처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비대면 진료 기준에 맞다면, 전화 통화로 비대면 진료를 통해서도 처방받아서 택배나 직접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 시프겔 처방 영통 경희수 한의원

케이엠 시프겔 이렇게 사용하세요

물파스처럼 동그랗게 원을 그리면서 환부에 발라주시면 되며, 하루에 필요에 따라 3~5회 반복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시프겔 사용과 함께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한의 치료를 병행하면 좋습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경희수한의원은 근골격계 통증 질환에 추나요법, 물리치료, 부항, 약침, 침, 뜸 치료, 보험한약 처방 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치료를 받게 되면 치료 1회당 보통 1시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영통역 경희수 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본원은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네이버예약이나 전화(031-205-7553)로 예약하고 내원하시면 보다 더 원활하게 시프겔 처방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