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일요일 한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

수원 일요일 한의원 – 늘 문여는 병원 의료기관

수원 일요일 한의원 - 진료시간

평일: 10:00 ~ 21:00

점심시간: 13:00 ~ 14:00

 

토·일·공휴일: 10:00 ~ 17:00

(토·일·공휴일은 점심시간 없이 진료)

 

365일 진료 (설날·추석연휴만 휴진)

수원 영통 경희수 한의원 한의사 의료진

편하게 일요일에 치료 받으러 오세요

저희 수원 영통동 경희수한의원은 일요일 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수원 영통 지역에는 직장 생활 또는 학업을 이어나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몸이 아파서 병원을 가려고 해도 평일에는 시간을 내어서 내원하기가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한 직장인, 학생분들을 위해 영통 경희수한의원이 일요일 진료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오후 5시까지 진료하오니, 처음 저희 병원에 내원해주시는 분이라면 늦어도 오후 4시까지는 도착하셔야 원활한 진료가 가능합니다.

365진료를 시행함으로써 수원 영통역 인근 주민분들의 건강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수원 한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 침구치료실

수원 일요일 한의원 중점 진료 과목

저희 한의원은 인체의 구조적 불균형을 바로잡는 근골격계 통증 질환 치료를 중점 시행하고 있습니다.

비뚤어진 척추와 관절은 우리 몸의 만성적인 통증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디스크라고 하는 추간판탈출증, 척추관협착증, 척추분리증 등의 척추질환, 어깨 충돌 증후군, 회전근개파열, 거위발건염, 퇴행성 골관절염과 같은 관절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침, 부항, 물리치료, 추나요법 등의 치료와 함께 평소 올바른 자세, 스트레칭, 찜질 등의 적절한 생활관리를 한다면 이러한 구조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본원에서의 치료 시간은 치료 1회당 약 1시간 정도 발생합니다.

평상 시 바빠서 치료를 미뤄오셨다면 이번 기회에 바로잡는 치료를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저희 영통동 경희수 한의원은 근골격계 질환(통증) 외에도 교통사고 후유증, 한약상담(기력저하, 산후보약, 성장, 다이어트 등), 추나요법 등을 중점적으로 진료하는 병원입니다.

수원 일요일 한의원 - 접근 편의성이 좋은 의료기관이 되겠습니다

일반 진료(통증, 교통사고 후유증 등)는 진료마감 1시간 전까지, 점심시간 시작 1시간 전까지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한약, 보약 상담 등의 진료 시간이 긴 치료를 원하신다면 진료 마감 2시간 전까지, 점심시간 시작 2시간 전까지 넉넉하게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피부미용 진료 또한 진료마감 2시간 전까지, 점심시간 시작 2시간 전까지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저희 한의원은 분당선 영통역 1번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큰 주차장이 건물 지하에 완비되어 있어서 자가용으로도 오시기 편합니다.

일요일에는 주차가 4시간 무료이니 편하게 주차하시고 수납후에 가시기 전에 저희 직원에게 주차권을 반드시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경희수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본원은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네이버예약이나 전화(031-205-7553)로 예약하고 내원하시면 보다 더 원활하게 일요일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