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공휴일 병원 영통 휴일 정상진료 한의원

수원 공휴일 병원 영통 휴일 정상진료 한의원​ 김영조 한의사

수원 공휴일 병원 영통 휴일 정상진료 한의원​

수원 공휴일 병원 영통 휴일 정상진료 한의원

어서오세요. 수원 공휴일 병원, 영통에서 정상진료하는 경희수한의원에서 인사드립니다.

휴일에는 근처에 문연 병원이 별로 없기 때문에 수원 영통 뿐만 아니라 근처에 있는 매탄동, 권선동, 인계동, 망포동, 망포역, 청명역, 기흥, 서천동, 서농동, 상갈동, 영덕동, 흥덕 근처 에서도 많이 찾아와주십니다.

저희 한의원에서는 신정, 삼일절, 어린이날(대체휴일 포함), 석가탄신일(부처님오신날), 현충일,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성탄절(크리스마스)과 같은 법정 공휴일에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정상진료합니다.

점심시간은 따로 없기 때문에 진료시간 내에 언제든 내원해주시면 됩니다.

접수는 진료 마감 30분 전에 마감하기 때문에, 아무리 늦어도 오후 4시 30분 이전까지는 내원해 주셔야 합니다.

원활한 진료를 위해서는 오후 4시 정각까지는 내원해 주시길 추천합니다.

다만, 명절인 설날연휴, 추석연휴(대체공휴일 포함)에는 휴진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진료실에서 검사 결과를 설명하는 이경은 진료원장 한의사

만성적인 통증, 공휴일 진료를 이용해 치료 받으세요

빨간날인 휴일에는 많은 환자분들이 저희 한의원에 내원해주시는데요.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은 교통사고 후유증과 근골격계 통증 질환을 중점적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공휴일을 맞아 나들이를 가다가 불의의 교통사고가 발생할 수 있죠.

그럴 때에는 치료를 미루지 말고 빠른 시일에 검사와 치료를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초기에는 큰 증상이 없어서 가볍게 넘어갈 수 있어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통증과 후유증이 크게 남을 수 있는 교통사고이기 때문이죠.

만성적인 목 통증, 허리 통증을 앓고 계시다면, 공휴일을 맞아서 한의원에서 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평소 잘못된 자세로 인해 비틀어진 척추와 관절은 만성적인 근골격계 통증을 유발합니다.

이러한 경우 적절한 검사와 치료를 받으시면 점진적인 회복을 할 수 있습니다.

추나요법으로 틀어진 척추, 관절 교정 받으세요

특히 추나요법은 최근 건강보험과 실비보험이 되면서 환자분의 비용 부담이 적어졌는데요.

만성적인 통증의 개선에 있어서 침, 부항, 약침과 함께 추나 치료를 병행하시면 효과적입니다.

저희 한의원은 정확한 검사와 진단을 통해 침치료, 부항치료, 물리치료, 약침치료, 추나요법 등의 한의학의 보편적이고 합리적인 치료를 추구합니다.

저희 병원에서 근골격계 통증,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받으면 치료 1회당 약 1시간 정도의 시간이 발생합니다.

항상 아픈 환자분들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정진하겠습니다.

수원 공휴일 병원 영통 휴일 정상진료 한의원​ 송지훈 한의사

수원 공휴일 병원 영통 휴일 정상진료 한의원 오시는 길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 한의원 위치는 영통역 1번 출구 쪽에 있는 봉영로 1612 (영통동 996-4번지) 보보스프라자 3층입니다.

대형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량으로 오시기 편합니다. 환자분들은 공휴일에는 4시간 무료 주차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귀가 시 반드시 접수실 직원에게 주차증을 받아가시길 당부드립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경희수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또 저희 병원의 내원 방법, 진료 과목, 진료 시간, 예약 등이 궁금하다면, 전화 통화 버튼, 카카오톡채널 버튼, 네이버 예약, 비대면 진료 신청서 등의 링크를 이용해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