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 경옥고 스틱 경희수 한의원

수원 영통 경옥고 스틱 경희수 한의원

경옥고란

수원 경옥고 – 온 가족이 함께 드실 수 있는 보배로운 보약

경옥고는 인삼 백복령 생지황 꿀 이 4가지 한약재로 구성된 처방입니다.

예로부터 장수(長壽)와 회춘(回春)을 위한 한약 중의 으뜸으로 알려진 경옥고는 몸의 부족한 면을 보충해주기 위한 약재들로 구성되어 있어 허약한 부분을 개선하고 노화의 속도를 줄이는 효과를 발휘합니다.

진귀한 옥과 같은 약이라고 경옥고란 이름이 붙은 것인데요. 동의보감에서 가장 첫번째로 소개하고 있는 처방이 바로 이 경옥고입니다. 효능은 큰 병을 앓은 후에 원기 회복을 위해 복용하기도 합니다.

면역력을 높여서 감기와 같은 잔병치레를 예방하는 목적도 있습니다. 또 환절기에 호흡기 계통에도 도움을 줘 만성 알러지비염이나 마른 기침을 하시는 분들께도 권장합니다.

보통 경옥고는 많은 분들이 설날, 추석 명절 연휴를 앞두고 선물용으로 많이 문의를 해주십니다.

 

수원 영통 경옥고 스틱 경희수 한의원​​ 가격 금액 비용

경옥고 클리닉
경옥고 1박스 (30팩)130,000원

저희 수원 영통 경옥고 스틱 경희수 한의원에서는 경옥고 한 박스에 30팩(30일분, 하루 1팩 오전 공복에 복용, 냉장보관)이 들어 있습니다.

1박스에 13만원으로 처방하고 있습니다. (2024년 기준)

본원에서는 “경옥고: 따뜻한 정성을 담다”라고 적힌 경옥고 스틱으로 처방해 드리며, 동의보감에 나온 원방, 처방 구성 그대로 한 스틱에 17g으로 처방해 드립니다.

스틱 형태로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복용 가능합니다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 한의원에서는 위생과 간편한 복용을 위해서 기존 단지 형태에서 개선시킨 스틱 제형으로 경옥고를 처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직장인분들도 들고 다니면서 편하게 복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 한 포 또는 두 포씩 들고 다니면서 복용하실 수 있게 스틱 형태로 만들었습니다.

또 기존의 단지에서 나무숟가락을 이용해서 떠 먹는 방식은 비위생적이기도 했죠. 그러한 위생적인 부분까지 개선하여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복용할 수 있습니다.

수원 경옥고 처방 한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 송지훈 진료원장

수원 경옥고 복용 추천 대상

· 건강하게 무병장수하셔야 할 어르신
· 허약하며 잔병치레가 많은 어린이
· 잠이 부족하고 피로가 누적된 수험생

수원 경옥고 복용 방법

보관은 반드시 냉장보관을 해야 합니다. 오전 공복에 일어나자마자 1일 1팩을 복용하시면 됩니다.

하루에 1팩을 복용하시는 것이 원칙이나, 상황과 증상에 따라 하루 1팩~2팩을 복용하셔도 좋습니다.

수원 경옥고 처방 받는 방법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은 수인분당선 영통역 1번 출구, 청명역 3번 출구와 가까이 있습니다.

저희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경희수한의원의 한의사 의료진이 궁금하다면, 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경옥고를 처방받기 위해서는 한의원에 직접 내원하셔서 상담 요청하셔도 되고, 전화로 문의주셔도 됩니다. 상담 전화번호는 031-205-7553 입니다.

카카오톡채널도 오픈되어 있으니, 전화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카카오톡채널 친구 추가를 해주시고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요청하셔도 됩니다.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비대면 진료·처방 통해 택배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2024년 2월 23일부터 현재, 모든 진료시간에 한시적으로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의 과거 내원 여부와 상관없이 (초진, 재진 모두 가능) 비대면 진료가 가능합니다.

2024년 현재 평일 야간진료 시간 (오후 6시~8시 30분), 토요일 오후 1시~4시 30분, 일요일 하루 종일, 공휴일 하루 종일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의 과거 내원 여부와 상관없이 (초진, 재진 모두 가능) 비대면 진료가 가능합니다.

비대면 진료를 통해 처방을 받고자 한다면, 하단의 비대면진료 요청 구글폼을 클릭해서 비대면진료 요청서를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요청서를 확인해서 접수 후, 전화 통화를 통해 비대면 진료를 해드리겠습니다.

담당 한의사 원장님과의 비대면 진료·처방 이후에 택배로 경옥고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