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교통사고 한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

교통사고 후유증이란

수원 교통사고 한의원 차사고 그래픽

수원 교통사고 한의원 영통 경희수에서는 차사고 후유증 진료를 중점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자동차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 증상들(통증, 척추관절통, 오심, 구토, 구역감, 어지러움, 미식거림, 두통, 소화불량, 식욕감퇴 등)을 편타성 손상 장애 (WAD) 또는 교통사고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효과적인 치료를 조속히 받아야 교통사고 증후군을 극복할 수 있으며, 후유증이 남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원 교통사고 한의원 영통 경희수 접수절차

한의 치료는 교통사고 후 통증 및 정신적 충격 등 후유증에 그 효과가 탁월합니다.

추나요법, 침, 뜸, 부항, 한약, 약침 등의 다양한 한의 치료를 자동차보험의 적용을 받아 치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 병원, 한방병원 뿐만 아니라 한의원에서도 자동차보험을 적용해 모든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내원 시 1. 상대방 보험회사명, 2. 사고접수번호, 3. 대인보상 담당자 연락처 이 세 가지만 데스크에 알려주시면 됩니다.

그 후의 접수 절차는 저희 한의원에서 도와드릴 것이며, 환자분께서는 치료에만 전념하시면 됩니다.

수원 교통사고 한의원 추나요법을 시행중인 대표원장 이재현 한의사

수원 교통사고 한의원 영통 경희수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프로그램

저희 경희수한의원에서는 추나요법, 한의물리치료, 부항, 약침, 침, 어혈을 풀어드리는 한약(20일분) 등의 치료를 정확한 진단을 통해 환자분의 증상에 맞게 시행해드립니다.

본원에 교통사고를 전문으로 진료하는 곳인지 문의가 많은데요. 저희 수원 영통역 경희수 한의원은 교통사고 후유증을 중점적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1회당 약 1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평일 매일 오후 9시까지 야간진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없이 365일 진료합니다. (설날 연휴, 추석 연휴 제외)

진료마감 1시간 전까지만 내원해 주시면 모든 진료를 원활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발생시,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 빠르게 방문하여 부담 없이 치료받으시고 사고로 발생한 통증을 치료하는 것은 물론, 미래에 발생 가능한 후유증까지 예방하세요.

교통사고 후유증 환자에게 대기실에서 설명하고 있는 진료원장 송지훈 한의사

교통사고가 나면 최대한 빨리 진단서를 받으세요

교통사고 발생 시 가장 중요한 것은, 한의사의 진단서를 최대한 빨리 받아 보험사에 제출하는 것입니다.

진단서가 없다면 상해 등급을 가장 낮은 14급으로 설정하여 한도를 결정합니다. 14급은 팔다리에 타박상(멍)을 입은 경우에 해당합니다.

이 경우 책임보험 한도는 50만원이며, 이보다 심한 부상을 입으셨다면 치료비 한도에서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교통사고 상해 시 동반되는 척추염좌는 12급에 해당하며, 이 경우 책임보험 한도가 120만원으로 14급과는 큰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면 빠르게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 내원해서 진단서를 발급받아 보험회사에 제출하시길 바랍니다.